반응형

    내가 똥을 누는 꿈, 우리가 아는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은 돼지 꿈과 똥 꿈, 대통령의 꿈과 같습니다.제가 똥을 누는 꿈도 재물이 들어오는 좋은 꿈인지 아니면 예상을 깨고 나쁜 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똥을 누는 꿈은 회사나 일상에서 제가 원하는 계획대로 일이 성취되는 꿈풀이 꿈입니다. 제가 똥을 누는 꿈의 매력은 이로 인해 막대한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 밖에 똥꿈 풀이 몸에 똥이 많이 묻어있는 똥꿈 풀이 또한 재물꿈입니다.부모가 유산을 물려주거나 땅, 건물 등을 자신의 이름으로 옮기거나 하는 꿈이랍니다.

     

    옆집에서 똥을 가져오는 똥 몽해몽해몽은 생각지도 못했던 돈이 들어와서 부가 축적되는 꿈입니다!! 복권을 사면 되는 엉뚱한 꿈이에요.

     

     

    제가 똥을 누는 꿈 이외에 똥 몽해 몽해 몽해 몽해 꿈 두 가지를 해봤어요~ 이 밖에도 똥을 먹거나 똥을 밟거나 등등 꿈을 꾸어도 똥 몽해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니까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꿈 해석을 공부하면서 경험하는 장점은 해석이 나쁜 꿈을 꾸면 스스로나 주위 사람들을 주의시키고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고, 단점은 꿈자리가 나쁜 날은 아침부터 기분도 안좋아지고 하루 종일 초조하게 시간을 보냅니다.

     

    한번 제가 똥을 누는 꿈을 꾸었는데 저는 저도 모르는 유산이 있을까 하고 기대했거든요.근데 그날 절차를 2명 받은 걸로 제가 똥을 누는 꿈에 대한 보상은 끝났어요. 물론 수속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은 있습니다만, 그것보다 더 대단한 뭔가를 기대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