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은 뽀드락지 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뽀드락지 및 뾰루지는 신체 어느 곳에서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이유와 해결방법을 모르신다면 눈뜨고 지켜봐야할 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머리에 뽀드락지 나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머리에 뽀드락지 나는 이유 해결방법은?

     

     

    머리에 뽀드락지는 지금과 같은 무더운 날씨에 많이 생깁니다. 날씨가 습해지고 미세먼지가 많은 날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곳이 바로 머리 두피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날씨에 가장 민감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두피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데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가 더 자극을 받기 때문에 뽀드락지가 많이 발생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발생한다고 해서 머리를 긁어버리거나 계속 만지면 더 큰 트러블을 초래할 수 있으니 해서는 안되는 행동입니다.

     

     

    머리에 나는 뽀드락지 해결방법은 다양합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실천할 수 있는 방법들이니 지금부터 간략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방법입니다.

     

     

    첫번째 방법은 바로 자외선으로부터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자외선 차단 방법은 많습니다. 두피에 대한 자외선을 차단시키려면 우선 모자를 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모자를 계속 쓰는것이 아닌 외출할 때 잠깐 사용하거나 양산을 챙기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샴푸를 대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샴푸를 꼼꼼하게 해준다면 충분히 머리에 뽀드락지를 예방 및 없앨 수 있습니다. 샴푸를 꼼꼼히 해서 머리에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생활습관입니다.

     

     

    지금까지 머리에 뽀드락지 나는 이유 및 해결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모자 및 양산으로 두피 자외선을 차단하고 샴푸를 꼼꼼하게 하는 것입니다. 모두 뽀드락지 없는 자신있는 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