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인기있는 스포츠 중 대표적인 것으로 축구를 꼽을 수 있죠? 4년마다 열리는 월드컵과 올림픽, 그리고 해마다 열리는 각 대륙별 챔피언스리그 등 화려하고 멋진 스킬을 이용하는 개개인의 선수들이 한 팀이 되어 때로는 감동을, 때로는 영화같은 스토리의 경기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축구선수 연봉순위는?

     

     

    축구경기를 보면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각자 포지션에서 맡은 바 역할을 잘 수행해내고 상대팀의 전략이 먹히지 않게 화려한 기술을 선보이는 선수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축구를 잘하는 선수라면 팀과 축구팬들의 인기와 사랑을 받을 것이고, 그에 대한 대우를 받게 되는데요, 그들에 대한 연봉이 궁금합니다.

     

     

    스페인과 바르셀로나FC의 레전드, 한 때 중원의 TOP을 찍은 안드레스 이니에스타는 환상적인 패스능력과 넓은 시야가 일품인 선수였는데요. 현재는 J리그 빗셀 고베로 이적하여 남은 현역선수 생활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이니에스타의 연봉은 355억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축구선수 연봉순위 5위에 올라있습니다.

     

     

    칠레의 대표적인 스트라이커이자 한때 아스날FC에서 날라다니던 알렉시스 산체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하여 연봉 380억원을 받아 연봉순위 4위에 올랐습니다. 맨유로 이적한 뒤의 산체스의 활약상은 축구팬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주었는데요.

     

     

    하루 빨리 옛 산왕의 실력을 다시 보고 싶습니다. 노력형 천재의 표본, 맨체스터유나이티드-레알마드리드-유벤투스 등 오랜 선수활동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탑을 찍고 있는 신계로 구분되는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연봉 408억으로 연봉순위 3위에 책정되어 있는데요.

     

     

    뛰어난 골결정력과 환상적인 드리블실력은 축구 선수들 사이에서도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브라질의 슈퍼스타이자 파리생제르망에서 여전히 환상적인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네이마르가 484억의 연봉을 받아 축구선수 연봉순위 2위에 올라왔습니다.

     

     

    네이마르가 있고 없는 경기는 차이가 크게 나타나는데요, 그만큼 경기의 흐름을 조율하는 능력과 실력이 있는 세계적인 축구선수입니다. 세계축구연봉순위의 최고 1위에 오른 선수는 바로 리오넬 메시입니다.

     

     

    올해 32살인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전성기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메시는 인성 또한 좋기로 유명한데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마찬가지로 신계의 축구실력으로 구분되며 FC바르셀로나에서 꾸준한 커리어를 쌓아 현재진행형 전설인 선수입니다.

     

     

    여담으로 앞으로의 연봉순위에 큰 영향을 줄 것이며, 장래 역시 기대되는 두 선수를 소개할까 하는데요. 바로 파리생제르망에 소속된 프랑스 국적의 킬리안 음바페와 이번에 아약스에서 유벤투스로 이적한 네덜란드 국적의 데 리흐트입니다.

     

     

    1998년생인 음바페는 연봉 230억, 1999년생인 데리흐트는 연봉 156억을 받습니다. 20대 초반의 나이인 두 선수는 이미 최고 실력을 보여주며 연봉순위에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선수들인데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