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추천 순위

    생활 / / 2020. 11. 25. 18:55
    반응형

    미드는 미국드라마의 줄임말인데요, 최근에는 한국드라마를 한드, 영국드라마를 영드, 일본드라마를 일드라고 부르면서 많은 사람들이 외국 드라마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미드 추천 순위 목록

     

     

    특히 미드에 사람들이 몰리는 것은 한국과 달리 엄청난 투자비가 투입되어 CG며 연기자들의 연기며 하나도 부족할게 없기 때문인데요, 영화를 방불케 하는 연출력으로 한국드라마를 점점 멀어지게 한다고합니다.

     

     

    미드에 처음 입문하게 되면 수많은 미드로 인해 당황하게 되는데요, 기존에 보던 사람들도 어떤 미드가 재밌는지 찾을만큼 너무 많다고해요. 이럴땐 이미 평정이 나있는 미드를 보는게 좋은데요, 미드 순위를 참고하는게 가장 편리합니다. 어떤 작품들이 상위권에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실까요?

     

     

    이미 미드를 접하신 분이라면 당연히 왕좌의 게임이 1등을 해야된다고 생각하실거에요, 방대한 스케일과 배우들의 연기력, 몰입감, CG, 스토리등 어느것 하나 빠질게 없는 최고의 작품으로 아직까지도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시즌8을 마지막으로 하고 있는데 너무 길어서 하루만에 다 볼 수 없다고해요.

     

     

    게다가 한번 보기시작하면 끝까지 보게 된다고 하니 이점을 주의해야겠네요. 왕좌라는 이름 그대로 왕좌를 두고 벌이는 경쟁 스토리니 못보신 분은 기대해도 좋습니다. 솔직히 필자 개인적으로는 기묘한 이야기를 1순위로 두고 싶은데요, 재미와 긴장감, 스릴감을 갖추면서도 10대들이 펼치는 연기에 숨을 멎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제목 그대로 기묘한 일에 관한 스토리로 진행되며 하나의 작은 마을에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는 작가가 천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갖게 만든다고해요. 실제로도 왕좌의 게임을 위협하는 엄청난 인기로 1위, 2위를 왔다갔다 한다고해요. 웨스트 월드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미드로 반전을 좋아하는 매니아들에게 인기있는 작품입니다.

     

     

    인공지능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을 했다가 점점 스케일이 방대해지는데요, 보다보면 이어지는 스토리에 빠져들게 된다고해요. 반전에 반전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은 웨스트월드를 보시길 바라요.

     

     

    자세한 설명을 하게 되면 반전이 안될것 같아 짧게만 설명드린점 양해바라요. 갑자기 미드 순위를 치고올라왔단 오자크라는 미드는 코미디계에서 유명한 제이스 베이스먼이 출연하여 재미와 긴장감을 동시에 가져다주는데요, 생존에 대한 스토리로 몰입감이 뛰어나 보는내내 다른 행동을 하지 못한다고해요.

     

     

    미드에 흠뻑 빠져보고 싶은 분이라면 오자크를 추천해드려요. 루시퍼라는 미드도 오자크 못지 않은 신인 미드인데요, 등장하자마자 순위권에 바로 등극한 엄청난 미드입니다. 루시퍼는 타락한 천사에 관한 이야기로 현실에서 벌어지는 엄청난 일들을 풀어내고 있습니다.

     

     

    시청률도 1위를 기록할만큼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니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에요. 너무나 완벽함을 갖추려고 하는 감독의 성격때문에 시즌2가 아직까지도 못나오고 있는데요, 로스트 인 스페이스는 첫작품이 너무나 뛰어나 영화보다 좋다고하는 평이 많았다고해요.

     

     

    제작기간만 거의 1년에 가까울정도로 많은 시간과 돈을 쏟았다고 하는 이 미드는 그만큼의 세월을 느끼게끔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준다고해요. 시즌2도 그만큼 공을 들이고 있어 언제나올지 모르는 판국인데요.

     

     

    많은 팬들이 이 미드를 보기위해 애타게 기다린다고합니다. 액션, 어드벤처, 드라마의 특징을 그대로 가져온 타이탄이라는 미드는 8.2점이라는 평점을 받을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뻔한 영웅물이라고 생각되지만 너무나 화려한 연출력에 빠져든다고 합니다.

     

     

    타이탄 미드는 악당들과 싸우는 모습을 담았으며 히어로들의 능력을 하나씩 관찰하는 쾌감을 맛볼 수 있으니 영웅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타이탄을 추천드립니다. 코미디 시트콤인 브루클린 나인나인은 한국형 코미디 시트콤의 판이 커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경찰들의 특별한 일상을 담아 보는내내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고해요. 미드이지만 한국의 정서에도 잘 맞는다고 하니 우울하거나 기분전환이 필요한 분들은 브루클린 나인나인 작품을 관람하시길 바라요. The 100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이 미드는 정말 인생명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원래 미드 순위 1위에 등극했을정도로 방영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어모았다고해요. 시즌6편까지 제작되었을 정도이니 어느정도 인기인지 실감하시겠나요? 지구에서 벌어지는 미래이야기를 펼치고 있는데요, 설정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해요.

     

     

    하지만 끝으로 갈수록 스토리의 연개성이 떨어져 순위에서 밀리고 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미드는 정말 수많은 작품이 있는데요, 꼭 상위권 미드가 아니라도 재미있는게 많기 때문에 순위권만 보지 마시고 다른 미드도 살펴보세요, 물론 아직 입문하신 분이라면 위 미드부터 진행한 후에 찾아보는게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